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

공지 픽미와 일상의 맛에 대하여..+근황

공지

안녕하세요. 은하입니다.
픽미!와 일상의 맛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공지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. 


<픽 미 >

트위터에는 링크와 함께 글을 써서 올렸기 때문에 트위터로 접하신 분들은 알고 계실 것 같지만, 포스타입으로만 픽미!를 접하신 분들은 모르실 것 같습니다. 픽미! 는 올해 네이버 최강자전에 응모했다가 예선에서 떨어진 작품입니다. 감사하게도 픽 미!를 좋게 봐주신 몇 곳에서 연재 관련으로 연락을 주시긴 했습니다만, 아무래도 초반의 이야기전개 때문에 로맨스를 예상하시고 연락을 주신것이고, 픽 미!가 로맨스보다 드라마에 가까운 작품이다보니 이야기가 잘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T▽T... 

픽 미!는 지금 바로 연재를 시작하기엔 좀 더 전체적인 줄거리와 설정을 다듬고 싶은 작품입니다. 무엇보다 분량이 정식 웹툰의 분량 정도가 되고 장편이다보니 정식 연재가 아니라 자율 연재를 하기에는 좀 힘든 작품이란 생각도 들구요. 좋은 기회가 있으면 다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감상 달아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. 


<일상의 맛>

일상의 맛은 마다마다 라는 만화 스터디 활동을 하며 연재하게된 작품인데요. 요새 현생이 바빠서 업로드가 없었습니다. (...) 좀 더 안정적인 연재를 위한 방법을 찾아보고 있기도 합니다. 즐겁고 가볍게 연재하려고 시작한 작품인지라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안정되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! 


+ 근황

요샌 오프라인 행사 위주로 원고를 하고 있습니다. ㅠㅠ... 연초에 스케쥴을 많이 잡아놔서 좀 빡빡하네요. 행사에 참여한 만화들은 행사가 끝나면 유료발행을 할 예정입니다. 더불어 조만간 정식 연재 소식으로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픽미와 일상의 맛이 아닌 다른 작품이고, 제가 글작가로 참여하는 작품입니다. 연재소식은 날짜가 확정되면 트위터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:)

트위터 계정 : @1sDal




은하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?

댓글

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.
#15
일상의 맛 2화